본문 바로가기
라노비아/라노비아이야기

정준하단골고기집 식신로드 한우정육식당 세종한우

by 라노비아 2014. 8. 9.

정준하단골고기집 식신로드 한우정육식당 세종한우

오랜만에 한우갈비 뜯었습니다 ㅎㅎ

친구들과 만나 맛있는 한우정육식당 세종한우에서

수다떨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네요.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곳인데~

가격 엄청 저렴하고 맛이 끝내줍니다~!!

 

 

 

 


정준하 단골고기집 이라고 하는 한우정육식당 세종한우

한우가 아니면 1억 보상한다고 자부하는  진짜 한우를

착한 가격에 맛 볼 수 있는 논현동 세종한우~

예약은 필수라고 하네요~워낙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라~

 

 

식신로드 정준하 단골집 한우정육식당 세종한우

주소와 전화번호 입니다

강남구 논현동 216-10  T 516-3330

 

 

 

 

배가 허락하면 더 많은 한우 부위를 맛보고 싶었는데

생갈비하고 등심만 맛보고 왔네요.

친구들은 자주 갔던 곳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덜 먹어서

제가 너무 폭풍 흡입을 한것 같아요 ㅋ

 

 

 

 

 

고기는 기대했던 대로 훌륭하였습니다.

꽃게장과 깔끔한 밑반찬들과 육회비빔냉면,

육회비빔밥과 육회도 맛있었고 가격도 착했습니다

 

 

 

특히 기본으로 제공되는 밑반찬 중

선지해장국 맛이 일품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