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노비아/라노비아 고객후기

예쁜콤비.고급 콤비블라인드 구입후기

by 라노비아 2014. 2. 15.

예쁜콤비.고급 콤비블라인드 구입후기

라노비아에서 원단으로 제작된 커튼 대신

콤비블라인드를 구입하고 올려주신 구입하기 글과 사진 입니다

만족스럽다고 라노비아 홈페이지 이용후기 게시판에

후기글을 올려주셨네요.정성스런 후기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예쁘게 잘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구입하신 상품은 고급스런 자수와

스팽글이 달린 제품 입니다. 주로 단색으로만

제작된다고 생각했던 콤비블라인드는 화려한 스타일도 있습니다.

 

라노비아 구입후기출처-라노비아 홈페이지 이용후기

http://www.lanovia.co.kr/zboard/zboard.php?id=hugi&page=1&sn1=&divpage=1&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1781

 

 

 

 

 

주말에 라노비아 성신여대점 들러서

예쁜 콤비블라인드 구입했어요

38평으로 이사가게 되었는데 아직 이사전이라 벌써부터 설레이네요.

콤비블라인드는 단색만 있는줄 알았는데 라노비아에 가보니

다양하게 이것저것 많이 있더라구요.

원하는 스탈로 가격도 알뜰하게 잘 구입하게되어 기쁘고 들뜹니다.

이사갈 새집 거실과 주방에 하게될 콤비블라인드 입니다.

예쁜가요? 저희집은 엔틱스타일이라 골드와 카키계열로 골라보았어요

골라본 콤비가 너무 예뻐서 빨리 이사가고싶어지네요 ㅋㅋㅋ
자주 종종 들릴께요. 이사가서 집에 설치되면 후기 다시 올릴께요.
실재로 원단을 본거라 완성된것도 기대이상 이쁠것 같아요~
예쁜 블라인드 골라주셔서 고맙습니다. 사업번창하세요~

 

 

예쁜콤비.고급 콤비블라인드 구입후기 사진

 

 

 

 

안녕하세요..홍수희 고객님^^
댁에 가셔서 확인하시려고 사진 찍으시는줄 알았는데
이렇게 후기로 올려주셨네요.감사드립니다.
사진첨부하여 후기 올려주시느라 고생 많으셨겠어요.
정성스런 후기는 항상 라노비아에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구입하신 콤비블라인드는
아주 많은 고객님들께서 선호하시고
만족해 하시는 제품 입니다.
가을 겨울 엔틱 스타일로 꾸미시는 댁에서
많이 찾으시고 있는 라노비아 신상품이지요 ^^
고객님께서 찾으시는 스타일을 추천드리게되어
저도 참 기쁩니다.^^
후회없으시도록 예쁘게 정성을 다해
제작하여 드리겠습니다 .
이사 잘하시구요~커튼 보내드릴때
다시 연락 드리겠습니다~~행복한 한주 시작되세요!
라노비아도 고객님의 후기로
행복한 한주 열어가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