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노비아/라노비아 고객후기

동대문이불,라노비아 동대문점 혼수이불 구입후기

by 라노비아 2014. 2. 15.

동대문이불,라노비아 동대문점 혼수이불 구입후기

 

 



구정 전 동대문 라노비아 방문 후 이제야 글을 올리네요~
나름 쉽게 동대문 라노비아를 찾아갔어요~
안내문자도 보내주셨고~ 조금 돌아보니 보이더라구요~
예단 이불도 하고 저희 부부꺼도 하고~
혼자간지라 쭈뼛거리며 어색해 했지만 사장님의 친절함에 어색함도 잠시 였던거 같네요ㅎㅎ
결정장애가 있는 저에겐 왜이렇게 이쁘고 화사한 이불이 많은지 ~ 다 맘에 들어서 정하느라 엄청 고민했네요~ ㅎㅎ
사진찍어서 물어보겠다하니 사장님께서 이불도 쫘~악 몇번씩 펴주시고 통화하며 고민하는절 묵묵히 기다려주셔서 더 감사했습니다~ 사장님 쵝오쵝오!!
엄마께서도 화사하고 이쁜걸로 잘 했다며 안심하셨어요ㅎㅎ
사진은 신혼이불만 침대에 해놓은 사직밖에 없네요~
동대문 라노비아 꼭 한번 가서 보세요~
화사하고 이쁜이불 많으니 저처럼 결정장애이신분
고민 엄청 하실테니 마음 단단히 먹으시구요ㅎㅎ
친절하고 센스있는 사장님의 인심에 감동하실꺼에요~
꼼꼼하게 포장하여 배송해주시고~ 감사합니다~

 

[출처] 동대문 라노비아~★ (무료결혼식지원센터★결혼준비/웨딩홀/결혼비용/예식장/준비과정) |작성자 gmlals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