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침구,커텐,원단정보

신기한침대,특이한침대,특이하고 신기한 수족관침대와 트로피칼침대

by 라노비아 2013. 9. 28.

신기한침대,특이한침대,특이하고 신기한 수족관침대와 트로피칼침대

인터넷을 뒤져보니 특이하면서도 신기한침대들이 많이 있네요

수족관침대와 트로피칼침대. 참 신기하지요~

특이한침대-수족관침대

 

 

울집에 아주 작은 수족관이 하나 있는데

그 소족관 소리 때문에 잠을 못자겠던데~

저렇게 큰 수족관침대 아래서 숙면을 취할 수 있을지는

조금 고민해 봐야겠는걸요 ㅎㅎ

아이들 많은 집에서는 트로피칼침대에서

재우면 세명이 충분히 잘 수 있겠네요

 

트로피칼침대

 

 

 

그외 특이한침대와 신기한침대들을 한번 컬렉션해 보았습니다.

 

신기한침대-자동차침대

 

 

 

신기하고 특이한침대-여기서 잘 수 있을까요? ㅎㅎ

 

그네침대-멀미나겠는걸요 ㅎㅎ

 

 

정말 신기하게 생긴 침대이지요 ^^

 

 

 

 

특이한침대-마차침대-귀엾고 사랑스럽네요.

 

 

헉~~정말 특이하네요~~뭐라설명할수가 ㅎㅎ

 

카트침대. 이것 참 괜찮은것 같아요..바퀴 달려 있어서 옮기기도 좋고.^^

 

 

 

숙면을 취하다 밖으로 나올때 머리 꼭 조심해야겠는걸요 ㅎㅎ

 

 

 

 

보기만해도 푹신해 보이네요 ^^

 

 

 

조심조심 올라가세요~잠자러 가는게 서커스 하는기분? ㅎㅎ

 

해먹만큼 강한 밧줄로 연결되었나보네요~이 신기하고 특이한침대도

역시 멀미 조심해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