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노비아/라노비아 고객후기

♡<대방석세트>라노비아 대방석세트 구입후기

by 라노비아 2013. 2. 14.

 

<대방석세트>라노비아 대방석세트 구입후기

동생분 신혼집에 필요한 대방석세트 구입하고

올려주신 라노비아 고객후기 입니다

 라노비아 방문후기는 홈페이지 고객후기 게시판 보다는

곳곳의 고객님 블로그와 운영하시는 카페,

소속되신 카페등에 올려주시는 경우가 더 많으신것 같습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고객후기글은

침구,패브릭,인테리어정보 이불세상카페 회원님께서

대방석세트 구입하시고 올려주신 후기글과 사진 입니다 

 

 

 

  *뚱구리 회원님 라노비아 맞춤침구세트 원본 복사글 

 

http://cafe.naver.com/beddingworld

 

 

대쿠션과 대방석 (라노비아에서 구입)~인증샷 올려요!

지난번에 결혼한 동생 선물로 대쿠션과 대방석

맞춤해주었거든요.동생이 사진을 이제서야 보내주었어서..

인증샷을 이제서야 올리네요~이불세상님이 꼭 대쿠션/대방석

사진찍어 올리라고 쪽지를 두차례 ㅋㅋ

우리집 뽑내기에 꼭 올리라고 했지만~

동생집이라 어디에 올려야할지 모르겠어요~

동생 선물해준 대쿠션세트는 처음에 바닥에 놓는것

하나에 대쿠션 2개 이렇게 했었어요~

근데 받아보니 너무 좋다고 옆까지 다 채워놓겠다는

동생의 울부짖음에 못이겨 반정도 크기의 것을

다시 주문제작했어요~오늘 그것도 방금 ㅋㅋ 

동생이 나머지 추가한것 받고는 인증샷 보내주었네요~

인증샷 늦어서 죄송했어요~이불세상님^^

 

라노비아 대쿠션/대방석세트 

 

 

후기~!!

 

1. 이불세상 매니저님께 백번 절을 해도 모자람 ㅋ

-제가 이불세상 우수멤버라고 이불세상님이

거의 앞장 서셔서 라노비아에 흥정 해주셨거든요-

음..이건 모든 회원님들께 해당되실지는 모르겠어서..

여기까지 중략 ㅋㅋ

 

2. 이불세상 후원업체 라노비아에도 백번 절을 하겠슴돠 ㅋ

-이불세상 우수멤버이고 제가 라노비아 상품에 관심 갖고

상품 추천글도 많이 올려놓아 주었다고

거의 반값도 아닌 가격으로 잘해주신점~넘 넘 감사~~

 

3. 이불세상 카페를 알게 해준~네이버에 백번 절을 해도 모자람 ㅋ

-이불세상 카페를 통해 생활의 달인이 되어 가는것 같아요~

그리고 혜택도 받게 되고~^^

 

이번에 라노비아에서 주문한 대쿠션과 대방석~흠~

동생에게 선물해주기 좀 벅찬 금액 같았는데~

과한 혜택 주셔서 감사~

 

음...근데요~~혹시 저에게 쪽지로 금액은 묻지 마셔요~

우수멤버라고 잘해주신거라..우수멤버님들의 쪽지만 받겠습니다~!!

(이불세상님 제가 잘하고 있는건가요?? ㅋ)

라노비아 사장님이 원래 금액의 삼분의 일 가격으로 해주셨거든요.

이 대쿠션과 대방석은 반값할인몰에 있는 기성 할인 제품이 아니라..

제가 원하는 디자인과 색상을 골라서

새롭게 맞춤해주신 것이랍니다.

 우리 동생이 라노비아 홈페이지에서

등쿠션과 대쿠션 선물받고 대만족하고는

아래 커튼을 세트로 하고 싶다고 그러는데~

견적이 갑자기 궁금해지네요~~

이불세상 매니저님~~~~이번에도 부탁하면

저 혼날까요??? ㅋㅋㅋㅋ

 

이상~~알뜰한 주부가 되고 싶은 똥그리의

라노비아 대쿠션과 대방석세트 구입 후기였슴돠~~!!!

 

 

 

라노비아 대방석세트와 어울리는 린넨커튼

 

이렇게 매치해서 보니~완전 잘 어울리는것 같기도해요~

아래 원단은 옥스포드 원단과 타프타라는 원단이구요~

위의 커튼 원단은 린넨원단이예요~!-

저도 요즘 이불세상 카페 통해 공부 많이 하고 고른건데.

소재가 편안하고 실용적인것 같아요~네츄럴 분위기!!!

 

라노비아 대방석세트 사진 

 

 ~~이불세상님~이제 쪽지 안보내셔도 되지요?? ㅎㅎ

동생 린넨커튼 구입하면

이번엔 인증샷 바로바로 올리겠슴돠!!

 

 

 

♡ ♡ ♡ ♡ ♡ ♡ ♡ ♡ ♡

 

똥구리 고객님의 라노비아 대방석세트 구입후기를

다시 보니 또다시 새롭고 행복한 느낌이 듭니다

다소 느슨함과 나른함이 들때면 라노비아

고객님들께서 올려주신 후기를 읽어보곤 합니다

이럴때면 다시금 열정을 갖고 고객님들께

더욱 더 정성을 다해야겠다,

정성을 다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라노비아 예쁜 대방석세트로 신혼집 예쁘게 꾸미시고

두분 사랑 영원하시길 바램 드려요~!

늘 라노비아에서 고객님의 행복을 기원 드리겠습니다.

행복하세요~~^^* 

 

라노비아 대방석세트 구입후기를 올려주신

예일솔리드 상품 원본 이미지와 원단샘플 사진 입니다

상품명-예일솔리드 대방석세트

 

 

 

 

라노비아 모든 제품은 고객님의 선택에 의해 맞춤 됩니다

라노비아 오프라인 매장은 서울

동대문종합시장성신여대역 근처

두곳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방문이 어려우신 해외거주,지방거주 고객님은

온라인을 통해 상담을 받아 보시거나

전화상담을 통해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맞춤이불/맞춤침구/맞춤커튼 전문 라노비아 쇼핑몰에는

다양하고 많은 예쁜침구/커튼을 보실 수 있습니다

www.lanovia.co.kr

02-2272-0123, 080-263-0123010-5289-3262

 

 

 

다양한 라노비아 예쁜 침구세트를 컬렉션해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