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노비아/라노비아 고객후기

♡<맞춤침구>라노비아 맞춤침구세트 구입후기

by 라노비아 2013. 2. 14.

 

 

<맞춤침구>라노비아 맞춤침구세트 구입후기

결혼을 앞두고 혼수이불로 라노비아 맞춤침구

고급 쟈가드 침구세트를 구입하시고 올려주신 후기 입니다

 라노비아 방문후기는 홈페이지 고객후기 게시판 보다는

곳곳의 고객님 블로그와 운영하시는 카페,

소속되신 카페등에 올려주시는 경우가 더 많으신것 같습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고객후기글은

라노비아 홈페이지에 직접 정성을 다해

올려주신 구입 후기와 사진 입니다

 

 

  *배은영 고객님 라노비아 맞춤침구세트 원본 복사글 

 

라노비아 맞춤침구 구입후기 사진-배은영 고객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안동댁 거사(?) 잘 치르고 신혼재미 푹 빠져 사느라 후기 올릴 시간이 없었네요.
아시죠? 한시간 한시간이 바쁘고 아까운 신혼 ㅎㅎㅎ
모처럼의 여유로운 주말을 맞아 라노비아 문 두드리네요
서방님은 지금 쇼파와 한몸이 되어 테레비와 놀고 계시구요
안동댁은 요로코롬 소식 전하고 있싸와요

자.. 이제 한달동안 써 왔던 상품 후기 들어갑니다~ ^^
저번에 사 갔던 여러채의 이불중 울 부부가 쓰고 있는 요놈..
솜이며, 촉감이며, 적당한 무게감..
역시 전문가의 선택을 따르길 잘 했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첨엔 매장에서는 조명빨(?)때문에 예뻐보이는건 아닌가.. 했는데
쌩형광등 불빛 아래에서도 고고한 자태를 발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저와 신랑이 홀랑 반해버린건..
베개!
세상에서 제일 좋은 베개는 오직 라텍스 밖에 없다고 생각하여

결혼전부터 무려 4개의 라텍스 배게를 수집해 놨는데
고놈들은 지금 벽장에 고이 모셔두고 있어요.
아마.. 세상에서 첨으로 라텍스에 곰팡이 피는걸 보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ㅎㅎㅎ
사장님 추천해주신 베개 넘 좋아요!
정말 정말 이거 솜 맞아요?
아.. 퐌타스틱 합니다요!
더불어 이불솜까지.... 정말 좋아요.
어여빨리 봄이 와서 또 다른 이불 사고 싶어 근질근질 하네요.
마트나 시장가면 쳐다도 안 봅니다.
라노비아에서 이불 사려구 ㅎㅎ

퐌타스틱한 라노비아표 이불어 푹 파 묻혀 자고 있는 서방님 사진도 함께 올립니다.
나름 초상권 보호를 위해 조작을 하긴 했지만
빛나는 서방의 외모가 감춰지질 않네요 ㅎㅎ

흠.. 서방이 부르네요.
영화보러 가자고.. 3시에 예매해놨거등요
어여 외출 준비하고 나가야 겠어요.
조만간 또 들러서 수다 떨고 갈께요~~

라노비아 맞춤침구 구입후기 사진 2
  

 

 

배은영 객님 라노비아 이용후기 원본글 출처

http://www.lanobia.com/zboard/zboard.php?id=hugi&page=1&sn1=&divpage=1&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1040

 

♡ ♡ ♡ ♡ ♡ ♡ ♡ ♡ ♡

 

배은영 고객님의 라노비아 맞춤침구 구입후기를

다시 보니 또다시 새롭고 행복한 느낌이 듭니다

다소 느슨함과 나른함이 들때면 라노비아

고객님들께서 올려주신 후기를 읽어보곤 합니다

이럴때면 다시금 열정을 갖고 고객님들께

더욱 더 정성을 다해야겠다,

정성을 다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라노비아 침구세트로 예쁜 신혼집 꾸미시고

두분 사랑 영원하고 행복하시길 

늘 라노비아에서 기원 드리겠습니다.

행복하세요~~^^* 

 

라노비아 맞춤침구세트 구입후기를 올려주신

쟈가드침구세트 상품 원본이미지와 원단설명 입니다

상품명-노빌리티/핑크컬러

 

 

 

 

 

라노비아 모든 제품은 고객님의 선택에 의해 맞춤 됩니다

라노비아 오프라인 매장은 서울

동대문종합시장성신여대역 근처

두곳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방문이 어려우신 해외거주,지방거주 고객님은

온라인을 통해 상담을 받아 보시거나

전화상담을 통해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맞춤이불/맞춤침구/맞춤커튼 전문 라노비아 쇼핑몰에는

다양하고 많은 예쁜침구/커튼을 보실 수 있습니다

www.lanovia.co.kr

02-2272-0123, 080-263-0123010-5289-3262

 

 

 

다양한 라노비아 맞춤침구세트를 컬렉션해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