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노비아/라노비아 고객후기

♡<예단이불 추천>라노비아 예단이불추천 구입후기

by 라노비아 2013. 2. 11.

 

 

<예단이불 추천>라노비아 예단이불추천 구입후기

혼수준비를 위해 라노비아 예단이불추천 후기 입니다

 라노비아 방문후기는 홈페이지 고객후기 게시판 보다는

곳곳의 고객님 블로그와 운영하시는 카페,

소속되신 카페등에 올려주시는 경우가 더 많으신것 같습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고객후기글은

결혼준비카페에 가입하신 예비신부님께서

예단이불을 구입하시고 라노비아를 추천하여주신

고마운 고객후기 글과 사진 입니다

 

 

♡ ♡ ♡ ♡ ♡ ♡ ♡ ♡ ♡

 

아멜리아 고객님의 라노비아 예단이불추천 후기를

다시 보니 또다시 새롭고 행복한 느낌이 듭니다

다소 느슨함과 나른함이 들때면 라노비아

고객님들께서 올려주신 후기를 읽어보곤 합니다

이럴때면 다시금 열정을 갖고 고객님들께

더욱 더 정성을 다해야겠다,

최선을 다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예단이불 들이시고 시어른께 이쁨 받으시고

칭찬 받으셨다니 참으로 흐뭇한 마음 입니다

시어른께 예쁨 듬뿍 받는 며느님 되시고,

두분 사랑 영원히,행복한 신혼 되시길 바램 드립니다 ^^*

 

 

 

*아멜리아님 라노비아 예단이불 구입후기 원본 복사글

 

3월 23일이 결혼식이라 주말마다 이리저리

바쁘게 뛰어다니고 있는 예신입니다. ㅋ

딱 2주일 전에 예단 무사히 드리고 왔네요...

이건 다 초미녀 라노비아 사장님 덕분입니다 ㅎㅎㅎㅎ...

예단을 사기전에 정말정말 고민이 많았습니다...

품질, 가격, 그리고 제 나름의 생각으론

예단의 정말 중요한 포인트라고 생각하는 포장까지..ㅎㅎ.

백화점이나 일반 이불집에서 살 생각도 해보았지만

포장이 답이 안나오더라구요.. 제가 주중에는 무척 바쁘거든요..

그러다가 알게된 라노비아,.. 무한 검색질을 했습니다.

물론 가장 도움을 많이 받은건 이곳

무결에서의 솔직한 후기들이었던것 같아요.

 

시어머님이 젊으신 편이고 침대를 쓰기때문에

전통적인 예단이불 보다는 쟈가드침구에 색만

황금색(장남은 황금색 이불 해야한데요)으로 골랐어요.

저희 시어머님이 꽃무늬를 좋아하셔서 꽃무늬로 골랐구요.

저희엄마가 여름이불까지 해야한데서 여름이불은 삼베로 했습니다.

그런데 지금 생각으론 라노비아 사장님이

추천해주신대로 인견살껄 그랬나 싶기도 해요 ㅎㅎ..

 

그리고 이불솜은 목화솜이 아니라 빨기 좋은

마이크로화이바 솜으로 했구요. 라노비아 솜 정말 질이 좋습니다.

만져보면 정말 좋아요.. ㅎㅎ 푹신하고 가볍고 부드럽고..

 

포장까지 정말 넘넘 이쁘게 해주셨는데,

제가 예단 들어가는날 물건을 가져온데다

예단드릴때 바짝 얼어있어서 ㅋㅋㅋ 이불 사진은 찍지도 못했습니다.

일단 라노비아에서 찍은 포장만이라도 올려볼게요.

 

 

예단이불추천 라노비아 고객후기 사진 1

 

이건 여름이불이구요..
 

예단이불추천 라노비아 고객후기 사진 2

 

 

이건 겨울이불이랑 반상기입니다 ㅎㅎ
 

예단이불추천 라노비아 고객후기 사진 3

 

사진찍으려고 하니까 사장님께서 이쁘게 포장된걸

살짝 풀러서 보여주셨는데요.. 안에는 이렇게 하나하나

한지와 지끈으로 포장되어 있어요.. ㅎㅎㅎㅎ 정말 정성이 가득하죠?

 

 

시어머님은 포장에도 감탄하시구, 침구도 너무너무 예쁘다고

고생했다며 폭풍 칭찬해주셨어요.ㅎㅎㅎ 그래서 그동안 준비하면서

힘들었던거 싹 다 잊어버렸습니다. ㅋ 암튼 이렇게 제가 결혼준비

잘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라노비아 사장님,

무결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ㅎ...

 

[출처] 라노비아 예단 후기입니다~~

(무료결혼식지원센터★결혼준비/웨딩홀/결혼비용/예식장/준비과정) |작성자 아멜리아

 

라노비아 예단이불추천 후기를 올려주신

아멜리아님께서 구입하신 상품 원본 이미지 입니다

 

상품명-퀸/골드 

 

 

 

 

 

라노비아 모든 제품은 고객님의 선택에 의해 맞춤 됩니다

라노비아 오프라인 매장은 서울

동대문종합시장성신여대역 근처

두곳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방문이 어려우신 해외거주,지방거주 고객님은

온라인을 통해 상담을 받아 보시거나

전화상담을 통해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맞춤이불/맞춤침구/맞춤커튼 전문 라노비아 쇼핑몰에는

다양하고 많은 예쁜침구/커튼을 보실 수 있습니다

www.lanovia.co.kr

02-2272-0123, 080-263-0123010-5289-3262

 

 

 

라노비아 예단침구로 어울리는 고급

침구세트를 컬렉션해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