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노비아/라노비아 고객후기

♡<신혼커튼>라노비아 예쁜신혼커튼 구입후기

by 라노비아 2013. 2. 11.

 

 

<신혼커튼>라노비아 예쁜신혼커튼 구입후기

신혼집 꾸미시기 위해 라노비아 신혼커튼 구입하시고 

올려주신 라노비아 고객후기 입니다

 라노비아 방문후기는 홈페이지 고객후기 게시판 보다는

곳곳의 고객님 블로그와 운영하시는 카페,

소속되신 카페등에 올려주시는 경우가 더 많으신것 같습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고객후기글은

결혼준비카페에 가입하신 예비신부님께서

신혼커튼으로 암막커튼을 구입하시고

올려주신 신혼집에 세팅한 사진과 후기글 입니다

 

 

♡ ♡ ♡ ♡ ♡ ♡ ♡ ♡ ♡

 

곰팅이 고객님의 라노비아 매장방문 후기를

다시 보니 또다시 새롭고 행복한 느낌이 듭니다

다소 느슨함과 나른함이 들때면 라노비아

고객님들께서 올려주신 후기를 읽어보곤 합니다

이럴때면 다시금 열정을 갖고 고객님들께

더욱 더 정성을 다해야겠다,

최선을 다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라노비아 신혼커튼으로 예쁜 신혼집 꾸미시고

두분 사랑 영원하며,행복한 신혼 되시길 바램 드립니다 ^^*

 

 

 

*곰팅이님 라노비아 신혼커튼 구입후기 원본 복사글

바야흐로 몇개월 전...ㅎㅎ 한 8월이였나? 그

때 다 한건데 결혼식이랑 여러가지 일이 겹쳐서

 이제서야 후기 올려요.신혼커튼......

 

아 .. 정말 제가 커튼 때문에 고민이란걸 해보게 되는 날이 오네요.

왔네요. 왔었네요 ㅠㅠ!!!! 집에 커튼을 뭐할까라는 생각을

28년동안 단 한! 번! 도! 안해본 제가 이놈의 커튼 때문에

장장 몇주간을 스트레스를 받았는지요 ㅠㅠ 흐엉엉

사실 뭐 누가 스트레스를 준게 아니라 제가 혼자 받은거지요ㅡㅡㅎㅎㅎ

 

이쁜건 하고싶은데 처음 이런걸 골라보는거라서

뭐가 어울리는 지도 잘 모르겠고

커튼도 참 종류도 많고 다양해서 머리가 핑핑돌고 ㅋㅋ

이쁜건 역시나 다 비싸고 ㅋㅋㅋ

 

신혼커튼을 고르는데 있어 골치가 아팠던 또하나의 이유는,

오빠가 벌써 집에 들어가 살고있는데

오빠의 교대근무 특성상 안방에는 좀 두꺼운 커튼을 쳐야했고

그래서 빨리 해줘야 조금이라도 푹 잘텐데

오빠랑 근무도 잘 안맞고 퇴근해서 갈만한 커튼집도 별로 없고

요새는 커튼집이 있어도 샘플들을 갖다 진

열해 놓고 영업하는 곳이 거의 없대요

그냥 샘플북을 보여주면서 고르는 거고 상품은

동대문이나 공장에서 만들어다 설치해주는거라고 하더라구요 ㅠ

아 골치 ㅋㅋㅋ

그래서 급하게 집 근처 커튼집에 전화해서

아저씨가 방문상담을 해주셨는데..아 정말 인터넷에서

보는것과는 너무나 다른 .... ㅡㅡ

거기다 딱히 싼것도 아닌데 맘에도 안드는 ㅠㅠㅠㅠㅠ

오빠한테 미안하지만 아무리 급해도

차마 그 돈주고 그 커튼은 못하겠는거예요 ㅠㅠ

 

그래서 그 다음날에 바로 라노비아가서 바로 커튼 결정하고 왔습니다.

 

그리고 그 결과 진짜 완 전 대 박 만족한다는거~ ㅎ

돈쓴 보람은 이럴때 오는거죠!! 만족했을때!!ㅎㅎ

 

일단 거실 커튼부터 보실께용^-^

 

 

라노비아 예쁜신혼커튼/암막커튼 구입후기 사진 1
 

라노비아 신혼커튼/암막커튼 구입후기 사진 2

 

 

엷은자스커튼 암막과 방한을 위해 두꺼운 원단에 덧대어

 제작한 커텐이라서  겨울에 완전 따뜻해요.

올해 진짜 따뜻하게 잘 지나간거 같아요.

 아- 놀라운 발견 ?ㅎㅎㅎㅎ

정말 깔끔하고 딱 좋더라구요! 옷방에 진짜 잘한듯 ㅎ

저희 집이 좀 오래된 옛날집이다 보니

약간 빈티지 스러운 이 커튼이 너무 괜찮은 것 같아요^-^

 

 원래 신혼커튼을 하려던 업체는 전혀 다른 업체였어요.

인터넷으로 본 곳인데 우연히 연관 검색어에 있던

 이 커튼 홈페이지에 들어가 봤다가 

근데 가격대비 후기들이 별로라고 그래서

결국엔 카페 후원 업체인 라노비아 밖에 믿을 곳이 없더군요.

 처음으로 신혼커튼이란걸 주문하는 예비신부다 보니

모르는게 너무 많고 그래서 사장님께 질문도 굉장히 많이 했어요.

상담받으러 가서 거의 2시간 앉아있따 온거 같아요.

게시판에 질문도 사진첨부해서 몇번을 드렸네요 ㅠ

전화 한통화 하고 끊으면 또 모르는게 생기고, 궁금한게 생기고 ㅠ

그래서 정말 사장님을 너무나 귀찮게 해드려

죄송하리만큼 전화를 자주 드렸어요.

창틀 재는 방법도 잘 몰라서 사이즈도 첨엔 잘못 알려드렸는데 ,

창틀 잴때는 세로를 잴땐 커튼박스 (커튼 봉이 들어가는 공간)부터

창틀끝까지를 재고 가로는 딱 창틀 사이즈만 재면 된다고 하셔서

다시 재서 말씀드리고 만족스런 상품을 받았네요 ㅎ

여러번 전화드리면서 "죄송해요 아하하하 ㅠㅠ" 하며

어색하게 웃어도 한번도 싫은 내색 없이 귀찮아하지 않으시고 친절했어요.

정말 라노비아 사장님 너무 친절하구요

무결대표 협력업체라는 것이 정말 가슴에

따악 ~ 느껴지는 곳이였답니다.

저같아도 이정도 전화하면 빨리 주문을 하던가

 해야하는데 견적만 묻고 있는 진상고객임에도

변함없는 사장님의 친절함이란 ㅠㅠ

모른다고 무시하거나 덤터기를 씌우신건 전혀 없는 것 같아요.

오히려 너무 좋은 시기에 주문을 해서 할인도 받고 

합리적인 가격에 주문한것 같아 뿌듯해요!ㅎ

 

거기다 오빠가 쉬는 날이 일정치 않고 최대한 빨리 받아야

오빠가 푹 잘 수 있어서 좀 재촉했는데도

최대한 날짜 맞춰서 해주시겠다고 노력해주셨구요!^0^

 

 

 

라노비아 신혼커튼/암막커튼 구입후기 사진 3

 

 이건 거실 러그인데요...러그는 거실하나,

그리고 안방 하나 해서 총 2가지를 샀어요.너무 이쁘죠?

이건 산지 얼마안되었어요. 11월부터 날씨가

 너무 춥길래 안방이랑 거실이 너무 휑해보여서

무언가 깔아야 되겠다 싶어서 라노비아 가서 산거랍니다.

누우면 좀 푹신해요. 그리고 엄청 부들 거리구요.

 제품과 가격, 서비스 모두

 완전 만족했던 제 생의 첫 커튼 후기였습니다^-^

 

 

 

라노비아 신혼커튼으로 얇은 망사 자수원단에

암막커튼을 덧대어 제작한 예쁜 커튼들 사진 입니다

 

 

 

 

 

 

 

라노비아 모든 제품은 고객님의 선택에 의해 맞춤 됩니다

라노비아 오프라인 매장은 서울

동대문종합시장성신여대역 근처

두곳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방문이 어려우신 해외거주,지방거주 고객님은

온라인을 통해 상담을 받아 보시거나

전화상담을 통해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맞춤이불/맞춤침구/맞춤커튼 전문 라노비아 쇼핑몰에는

다양하고 많은 예쁜침구/커튼을 보실 수 있습니다

www.lanovia.co.kr

02-2272-0123, 080-263-0123010-5289-3262

 

 

 

신혼커튼세트로 어울리는 예쁜 라노비아

커튼 상품들을 컬렉션해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