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노비아/라노비아 고객후기

♡한실이불후기/혼수이불 개량 한실이불세트 구입후기

by 라노비아 2013. 2. 8.

 

♡한실이불후기/혼수이불 개량 한실이불세트 구입후기

 혼수이불 준비로 동대문 라노비아에서 개량한실이불

준비하시고 올려주신 구입후기 입니다

시어른 예단이불로 개량한실이불 1세트와

시할머님 드릴 한실이불 1세트를 준비하셨습니다

 

라노비아 방문후기는 홈페이지 고객후기 게시판 보다는

곳곳의 고객님 블로그와 운영하시는 카페,

소속되신 카페등에 올려주시는 경우가 더 많으신것 같습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고객후기글은

결혼준비카페에 가입하신 예비신부님께서

신혼침구 준비로 순면 꽃무늬 침구세트를 구입하시고

올려주신 정성스런 고객후기 사진과 글 입니다

  

 

시어른께 드린 개량한실세트-상품명-조각목단

 

시어른께 드린 개량한실세트-상품명-홍매화

 

라노비아 동대문 매장 방문 하고 구입하신

한실이불세트상품 원본 이미지 입니다

 

..................................................................................................................................................

 

*라노비아 개량한실이불세트 구입후기 원본 복사글*

 

 

 

역시~ 오랫만에 들어와서 후기 남기네요~ ㅋㅋ

넘 오랫만이죠~ ㅋㅋ라노비아 다녀왔어요~

이미 대마왕밍키랑 코코팜이 다녀와서~~

얘기 많이 듣고 갔어요~전 동대문으로 다녀왔네요~

제가 길치라 길을 조금 헤맸는데 마중나와 주시더라구요 ㅋ

다른분들은 다들 한번에 잘 찾아가신다고 하던데 ㅋㅋ

암튼~ 혼자 갔기때문에 이런저런 걱정 많이 하고 갔는데~

친절히 이것저것 보여주셔서 너무 쉽게 잘 결정하고 왔네요~~ ㅋ

너무 맘에 들었어요~ 혼자결정해서 진짜 걱정많이 했는데

사진찍어온거 엄마랑 예랑이 보여주니 너무

이뿌게 잘 했다고 칭찬하네요 ㅋㅋ 고생했다며 !! ㅋㅋ

저희 시댁은 할머님이랑 같이 사시기 때문에 

할머님꺼랑 같이 하고 왔어요~

다시한번~!!! 이뿐거 추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

어머님 아버님 이불이에요~ 사진이 조금 어둡게 나왔는데~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이뻐요~~~~

고급스러우면서도 화사하고~

원단감도 너무 맘에 들었어요~~~ 이쁘죠~ ㅋㅋ

 

 

이건~ 할머님꺼~ 첨엔 제가 조금 어두운 칼라로 골랐는데~

상담해주신분 께서 할머님들은 화사한거

좋아하신다고 핑크계열로 보여주셨어요~

이것역시 사진보다 실물이 훨 화사하고 색감이 좋아요~~~

여러개 보여주셨는데 다 이쁘드라고요~~ ㅋㅋ

 

암튼 ~~ 혼자가서~~~ 속전속결로~~결정하고 왔네욤~

너무 이쁜거 잘해와서 ~ 사진 볼수록 뿌듯합니다~~ ㅋ

제가 친구들한테 얘기듣고 간거라~ 

금액을 나름 정하고 갔는데~ 금액에 비해~

너무 고급스럽고 너무 이쁜거 한거 같아요~~~~

역시~ 친구들이 강력추천 하는 이유가 다~ 있었어요~~ ㅋㅋ

저도 강력추천합니다~~ ㅋㅋㅋ

12월에 저희 이불하러 또 갈께요~~~~~~ ㅋ

[출처] 라노비아 후기~~~~

(무료결혼식지원센터★결혼준비/웨딩홀/결혼비용/예식장/준비과정) |작성자 하늘

하늘 고객님의 라노비아 혼수이불

구입후기를 다시 보니 또다시 새롭고 행복한 느낌이 듭니다

다소 느슨함과 나른함이 들때면 라노비아

고객님들께서 올려주신 후기를 읽어보곤 합니다

이럴때면 다시금 열정을 갖고

고객님들께 정성을 다해야겠다,

최선을 다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준비하신 개량한실이불세트 시어른께 잘 들이시고

이쁨 듬뿍 받으셨다는 소식을 차후 듣게 되어 더욱 기쁩니다

더욱더 사랑받는 며느님 되시길 바라구요.

다시금 두분의 소중한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라노비아 모든 제품은 고객님의 선택에 의해 맞춤 됩니다

라노비아 오프라인 매장은 서울

동대문종합시장성신여대역 근처

두곳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방문이 어려우신 해외거주,지방거주 고객님은

온라인을 통해 상담을 받아 보시거나

전화상담을 통해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맞춤이불/맞춤침구/맞춤커튼 전문 라노비아 쇼핑몰에는

다양하고 많은 예쁜침구/커튼을 보실 수 있습니다

www.lanovia.co.kr

02-2272-0123, 080-263-0123,

010-5289-3262

 

 

 


 라노비아 다양한 혼수이불 개량한실이불세트를

동영상으로 컬렉션해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