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노비아/라노비아 고객후기

♡동대문혼수이불/라노비아 동대문혼수예단이불 구입후기

by 라노비아 2013. 2. 8.

 

♡동대문혼수이불/라노비아 동대문혼수예단이불 구입후기

 혼수이불 준비로 동대문 라노비아 방문하시고 올려주신

라노비아 동대문혼수이불 구입후기 입니다

라노비아 방문후기는 홈페이지 고객후기 게시판 보다는

곳곳의 고객님 블로그와 운영하시는 카페,

소속되신 카페등에 올려주시는 경우가 더 많으신것 같습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고객후기글은

결혼준비카페에 가입하신 예비신부님께서

신혼침구 준비로 순면 꽃무늬 침구세트를 구입하시고

올려주신 정성스런 고객후기 사진과 글 입니다

 

.................................................................................................................................................................

 

퀸마브 고객님의 라노비아 동대문매장

구입후기를 다시 보니 또다시 새롭고 행복한 느낌이 듭니다

다소 느슨함과 나른함이 들때면

라노비아 고객님들께서 올려주신 후기를 읽어보곤 합니다

이럴때면 다시금 열정을 갖고

고객님들께 정성을 다해야겠다,

최선을 다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고품격 동대문혼수이불 시어른께 잘 들이시고

이쁨 듬뿍 받으셨다는 소식을 들으니 참 기쁩니다.

사랑받는 며느님 되시고,

두분의 소중한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또한, 훗날 다시 찾아와 구입하신 라노비아 신혼침구로

두분의 사랑 더욱더 돈독해지시길 바래요^^*

 

 

 

 

동대문혼수이불 라노비아 매장 방문

구입후기 올려주신 상품 원본 이미지 입니다

 

..................................................................................................................................................

 

*라노비아 동대문혼수이불 구입후기 원본 복사글*

 

 오늘 라노비아 성신여대점을 방문하려고

전화를 드렸는데 사장님께서 일이 있으셔서

문을 일찍 닫으셨다고 하시더라구요..

제가 오늘 가겠다고 이번주에 전화를 드렸으면 괜찮았는데.........

쪽지로 사장님 계신곳만 확인하고 간 저의 잘못이였죠 ㅠㅠㅋㅋㅋ

그래도 우연치 않게 버스를 잘못타서

동대문으로 가는길이였는데 ㅋㅋㅋㅋㅋ

동대문점에도 있는걸 알고있어서

사장님께 말씀드리고 동대문점을 가게되었습니다..ㅋㅋ

정말 신기했습니다 ㅋㅋㅋ

버스에서 좀 급하게 내리긴 했지만 ㅋㅋㅋㅋㅋ

걷고 걸어서 9번출구에 도착해 전화드렸더니

마중을 나오시겠다고 하시더라구요~

어찌나 감사하던지^^ 그래서 라노비아에 도착했습니다 ㅎ

도착하니 침구가 진짜 많아서 눈이 휘둥그래 졌습니다

뭐가뭔지 다 똑같이 보이고 금색으로 빛나는건 다 비싸보이고 ㅋㅋㅋㅋ

처음으로 이불사러간 저의 시각이였지요 ㅋㅋㅋ

그리고 나서 상담하며 하나하나씩 보여주시는데

같이 가신 엄마는 금색이 제일 이쁘다면서

금색으로 하신다고 하셨어요 ㅋㅋ

그래서 2개의 디자인중 더 세련된 신상!!!

금색 예단을 하게되었답니다..^^ㅎ사진 올릴께요

 

 

동대문혼수이불 라노비아 매방방문후기 사진1


 제가 봐도 화려하고 이뻤는데 ㅋㅋ

엄마눈에는 정말 좋아보이셨나봐요 ㅋㅋ

보시자마자 이거 하시겠다고 ㅎㅎ 저도 마음에 드네요..^^


 

동대문혼수이불 라노비아 매방방문후기 사진2

이건 전부 찍은거에요 ㅎ 이렇게 보내드릴껀데

솜도 있고 베게도 추가 되구요ㅎ

이불 가격은 솜에 따라서 많이 달라지니까

좋은 이불을 드릴꺼면 조금더 추가 비용이 들겠죠?ㅎ; 


동대문혼수이불 라노비아 매방방문후기 사진3

 


제가 앉은곳 바로 앞을 찍은건데요 침구가 저렇게 많아요 ㅋㅋ

색도 비슷하고 다 겹쳐있으니까 처음에는 다 비슷해 보였는데

조금 차분해 지고 보니까 다 다르더라구요 ㅋㅋㅋ 


 

 

동대문혼수이불 라노비아 매방방문후기 사진4

 

 

찾아가시는분들 잘 찾으시라고 간판을 좀 찍었어요ㅎ

조금 높이 있으니까 잘 보시면 될것 같아요..^^

그리고 바로 마중을 나오시니까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네요..^^;ㅋㅋ

사장님께서 직접 오시지 못한게 미안하셨는지

저를 상담해주셨던분께서 정말 잘해주셨어요!!

서비스도 정말 후하게 주시고!!감사합니다!!

사장님께서 미인이신데 친절하시다는

말을 듣고 정말 뵙고싶었거든요!!ㅠㅠ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꼭 뵙고싶어요~

예단 정말 이쁘게 잘했습니다!!감사합니다^^*

잘부탁드려요~~^^

 

라노비아 모든 제품은 고객님의 선택에 의해 맞춤 됩니다

라노비아 오프라인 매장은 서울

동대문종합시장성신여대역 근처

두곳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방문이 어려우신 해외거주,지방거주 고객님은

온라인을 통해 상담을 받아 보시거나

전화상담을 통해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맞춤이불/맞춤침구/맞춤커튼 전문 라노비아 쇼핑몰에는

다양하고 많은 예쁜침구/커튼을 보실 수 있습니다

www.lanovia.co.kr

02-2272-0123, 080-263-0123,

010-5289-3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