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노비아/라노비아 고객후기

신혼커튼 후기/라노비아 예쁜신혼커튼 구입후기

by 라노비아 2013. 2. 7.

 

신혼커튼 후기/라노비아 예쁜신혼커튼 구입후기

신혼에 사용할 예쁜 신혼커튼 준비하시고 올려주신

라노비아 고객님 정성스런 후기와 사진 입니다

라노비아 방문후기는 홈페이지 고객후기 게시판 보다는

곳곳의 고객님 블로그와 운영하시는 카페,

소속되신 카페등에 올려주시는 경우가 더 많으신것 같습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고객후기글은 결혼준비카페에 가입하신

예비신부님께서 라노비아 신혼커튼 을 준비하시고

올려주신 정성스런 고객후기 사진과 글 입니다

 

.................................................................................................................................................................

 

푸르댕댕님의 라노비아 신혼커튼 상품후기를

다시 보니 또다시 새롭고 행복한 느낌이 듭니다

다소 느슨함과 나른함이 들때면

라노비아 고객님들께서 올려주신 후기를 읽어보곤 합니다

이럴때면 다시금 열정을 갖고

고객님들께 정성을 다해야겠다.

최선을 다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실물 받으시고 만족하신다니 더욱 기쁩니다

이제 행복한 신혼을 꿈꾸며 열심히

초보주부로서 최선을 다하시느라 애쓰시겠네요.

두분의 사랑 영원하시고, 늘 이렇게 초심처럼

정성을 다하고 서로 배려하는 마음 잊지 않으시길 바래요^^*

 

 

 

 

저희 방에 커튼 나왔어요...어때요?

 완전 화사하지 않나요? 일부러 좀 화사하게 핑크로 꾸며봤는데~^^;;

 엄마,아빤 저희 방이 신혼부부 방인 느낌보다는

너무 공주 같다고 한 말씀 하시더라구요..

 너무 이쁜데 말이에요 ㅜ_ㅜ

 

 


 

라노비아 침구에서 한 커튼 이랍니다.

너무 무거운 소재로 하면 자칫 갑갑하다는 생각이 들꺼 같아서

 좀 가벼우면서도 산뜻한 소재로 선택했어요. 그리고 세탁도 쉬운걸루요.

 다들 커튼은 세탁하기 손이 많이들 간다고

세탁하기 편한걸로 선택하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부지런한 편이라서 소재를 떠나서

 때가 덜 탔으면 좋겠는데 화이트다 보니 좀 신경은 많이 쓰이네요.

 


 

 

리모델린 한 집이라 창틀이 깨끗하죠?

 이렇게 하나씩 하나씩 준비해 가고 있네요.

언제 결혼준비 끝낼까? 싶다가 벌써 이렇게 준비가 하나씩

 다 되어 가고 있는게 저는 너무 신기해요.

커튼 하러 가면서 라노비아 사장님과

찍은 사진도 있는데 제가 너무 못나와서

 선뜻 올리기가 쉽지가 않네요 ㅠ_ㅠ 끄응~

안그래도 못난이 얼굴인데 사진 보고 놀래실까

제 사진은 좀 올리기가 그렇네요 ㅋ

 라노비아 사장님 엄청 미인이세요~^^

굉장히 신랑,신부의 말씀을 잘 들어 주시고 ...

 솔직히 말씀드리면 너무 저렴한걸 찾아도

굉장히 미안하잖아요...ㅠㅠ 저희 로써는...

 그래도 편히 다 받아주시고 최대한 맞춰주시려고

노력하는 모습에 더 없이 반하고 왔답니다.

 

커튼도 원래는 저희가 받는 날짜가

 3주 정도 여유를 드렸거든요.

신혼집도 빨리 들어갈 생각도 아니였고.

 리모델링이 어떻게 될지 몰라서 ..

근데 생각보다 리모델링이 빨리 끝나서

좀 재촉 아닌 재촉을 했습니다.

 그래도 짜증 한번 안내시고,

웃으시면서 시일 앞당겨서 빨리 보내주셨어요...

어찌나 감사한지~^^

 다들 후기에 라노비아 침구 사장님이

친절하다고 그렇게 칭찬을 하시던데

그게 괜한 말이 아니였더군요.

 그리고 이불이나 커튼 고르시는

안목이 정말 대단하신거 같아요.

 예단은 벌써 시어머니 댁에 들어가서

제가 사진 찍기가 좀 힘들꺼 같네요~

 너무너무 잘 챙겨 주셔서 감사하구용

진짜 띠용~~눈 튀어 나올꺼 같이 이쁩니다♡

 이중으로 되어 있어서 따뜻할꺼 같구요...

그리고 소재도 보들보들 하니 너무 좋아요~

만족 ! 대만족 이랍니다.

 

라노비아 모든 제품은 고객님의 선택에 의해 맞춤 됩니다

라노비아 오프라인 매장은 서울

동대문종합시장성신여대역 근처

두곳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방문이 어려우신 해외거주,지방거주 고객님은

온라인을 통해 상담을 받아 보시거나

전화상담을 통해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맞춤이불/맞춤침구/맞춤커튼 전문 라노비아 쇼핑몰에 가시면

더 많은 다양하고 예쁜침구커튼을 보실 수 있습니다

www.lanovia.co.kr

02-2272-0123, 080-263-0123,

010-5289-3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