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노비아/라노비아 고객후기

동대문 예단이불 라노비아 구입후기

by 라노비아 2014. 5. 11.

동대문 예단이불 라노비아 구입후기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혼수이불 준비 또한

많은 예비 신부님들이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혼수이불은 예단이불과 신혼이불 등을

준비하게 됩니다. 오늘은 동대문이불 전문

라노비아에서 시어른께 드릴 이불을 구입하고

올려주신 고객님의 정성스런 후기를 소개하여 드리겠습니다.

 

라노비아 매장은 동대문종합시장과 성신여대입구역

두곳에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전화나 온라인 상담을 통해 해외나 지방에 거주하는

고객님들은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예단이불을

준비하실 수 있습니다.

 

 

 

 

 

 

드뎌 동대문이불 라노비아에 방문해서 무결님들께 도움까지 요청한

예단이불을 직접 볼 수 있었어요~

아~직접 보니 새로웠어요. 무결님들과 레떼 회원들이

백명 가깝게 추천해준 1번 예단이불..그걸로 무조건 했어요 ^^

저희 엄마는 저보다 더 쿨하셔서. 제가 이름 알아서 간것

이야기하고 사장님게 보여달라고 하니 보여주셨어요

엄마는 무조건 이걸로 해라..이쁘다..그러네요..^^

아마도 웨딩홀 예약하고 광장시장 종로4가까지 다녀오니

많이 지치기도 하셨을거예요..그래도 사장님께서 먼곳까지 오셨는데

한가지만 보지 말고 여러개 보라고 몇가지를 자꾸 펼쳐주시네요..

오히려 손님이랑 판매하시는 분이랑 반대입장이 된것 같았네요.

그래도 엄마랑 저는 무조건 눈팅해놓고 갔던 1번 모자이크입체개량한실만

눈에 들어오고 딴건 눈에 안들어왔어요.

라노비아 홈페이지랑 무결 회원들 보면 전화로도 주문한 사람들도 있던데

우리도 괜히 방문했나 그런생각도 들었네요.

그래도 이불솜을 뭘로 넣는지 꼼꼼하게 몇가지 비교해주시면서

설명해주셨는데. 솜 확인하니 방문한거 잘했구나 싶기도 했어요.

 

 

 

우리가 선택한 예단이불에 들어갈 베개솜.

사장님이 푹 눌러 보라고 하기에 눌러보았는데 푹 들어가는게 신기했어요.

복원력이 좋다고 하네요. 베개솜 이불솜 짱짱!!! 적극 추천해요~!!

 

 

 

동대문 라노비아이불은 무결후기 꼼꼼하게 다 찾아서 보고 간거라

예단포장 한것도 다른 회원처럼 잘해주실거라 생각하니

크게 걱정할게 없겠더라구요. 하지만 가격.가격이 중요하지 않을 수 없지요!!

가격은 처음에 예산만큼 나왔구나 싶었는데.

할인쿠폰은 이야기를 하시더라구요.난 할인쿠폰 말해야지 하면서

생각도 못했는데..^^ 자상하시기도 해라 ^^

그래서 20% 할인쿠폰 받고..패드 서비스 받고.

베개솜 좋은거로 받고 그러니 생각보다 저렴하게 나왔어요.

 

 

 

엄마가 가격도 저렴하고 사장님 잘해주시니 여름이불 하나 넣자고 하네요

예랑이가 있어어 엄마가 더 챙기려고 한것 같아요.

다른 것들은 모두 벌어놓은돈으로 하고 있는데 혼수이불은

엄마가 하는 말이 친정엄마가 해주는거라고 하네요.

그래서 엄마가 동대문이불 라노비아 갈때만큼은 꼭 따라오겠다고 하셨거든요.

엄마가 선택해준 예단이불 고르고 인견누비이불도 하나더 골랐어요.

사진은 한실 예단이불만 찍어놓은게 있네요..

이날 우리는 너무 많은 행군을 했었나봐요..

웨딩홀 예약에..폐백..예물..게다가..이불..ㅎㅎ

 

 

 

신혼이불은 아직 시간도 있으니 찬찬히

라노비아 홈페이지 보고 골라보려고 예단만 했어요.

그리고 우리는 사장님께서 안내해준 수정도기로 반상기와 수저 하러 고고!!

동대문이불 라노비아 수북한 후기만큼 후회없는 선택이었습니다.

예단이불 보내고 칭찬 받았다고 얼마전 후기 올린 회원님 글에 안심이 더욱 되네요

저도 후회 없는 선택이었을것 같고. 무결님들께도 적극 추천합니다!!

그럼 다시 난 수정도기와 의광주단 후기준비로..^^

 

 

 

 

 

 

 

후기출처-http://cafe.naver.com/mariawedding/277045

회원님께서 올려주신 후기글은 무료결혼식지원센터 카페에서

발췌하여 올려드렸습니다. 후기 올려주신 예비신부님께서

시어른 드릴 예단으로 선택하신 상품은 <모자이크입체누비> 입니다

온돌용이 아닌 침대용침구세트로 준비하셨습니다

 

 

 

 

선택하신 모자이크 입체누비 한실이불의 색상은

핑크색상과 골드색상 두가지가 있습니다.

침대용 침구세트로도 온돌용으로도 제작 가능합니다

 

 

 

 

 

 

 

 

동대문이불 전문 라노비아에서 예단을 준비하시는

고객님들께 알아 두시면 좋을 몇가지

예단 드리는 예절을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예단을 드리는것은 친정 부모님의 심부름을 대신 하는것도 비슷합니다.

평소의 시댁방문과는 달리 식사시간을 피해서 드리는게 좋습니다.

시댁에 머무르는시간을 길게잡지 말고 정중하고

공손하게 행동을 하셔야 합니다.

예단으로 가전,가구 준비하시는데 구태어 예단일에 맞춰서 보낼 필요는없습니다.

배송차질로 예단일에 민망한 일이 없도록 미리 여유롭게 배송하시는게 좋습니다.

예단이불이나 반상기등 운반이 용이한물품은

차량이 준비된다며 직접가져가시는게 좋습니다.

예단을 들이는 부피감도 살려주고 시어머님께서 이불을 펼쳐보면서

좋은 말씀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되기 때문입니다.

이불이나 반상기의 포장에 공을 들이는 것도

예단을 드리는 자리의 어색함을 피하는 좋은 방법중의 하나입니다.

라노비아에서는 고급스런 예단포장을 모든 고객님들께

무료로 해드리고 있습니다.

 

 

 

라노비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lanovia.co.kr

방문예약 및 제품상담 02-2272-0123

모바일 상담 010-5289-3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