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재별/침구/커튼/극세사,벨벳

겨울이불 예쁜극세사침구 세트 맞춤침구 구입후기

by 라노비아 2013. 12. 18.

겨울이불 예쁜극세사침구 세트 맞춤침구 구입후기

날씨가 쌀쌀해지는 계절이 오면 해마다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겨울이불 예쁜 극세사침구 세트 라노비아 맞춤침구 구입후기글 입니다.

 

 

라노비아 제품을 구입하시고 만족하신 후기글을 보니

흐뭇한 마음이 가득해집니다.

다른 고객님댁에 올려놓은 침구류를 보면

우리집 침대에도 잘 어울릴지 집안에서 보는

겨울 예쁜 극세사침구의 모습은 어떠할지 궁금하실때가 있습니다.

그런 고객님들을 위해 후기글에 올려진 방안에 세팅된

라노비아 제품을 소개하여 드려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아래 소개하여 드리는 후기글은 겨울 극세사침구를

라지킹사이즈로 맞춤을 하여 제작된 것입니다.

라노비아 모든 침구는 고객님의 선택에 의해 맞춤 됩니다

구성,사이즈,스타일을 말씀하시면 원하시는 대로 제작됩니다

자세한 문의는 02-2272-0123 010-5289-3262 로 연락주시면

자세한 상담을 드리겠습니다

 

.....................................................................,............

구입후기글 출처-라노비아 홈페이지 이용후기 게시판 773번글

 

새해맞이 저희 부부에게 스스로 선물하려고

예쁜극세사침구를 구입했어요!

저희 신혼침구세트도 라노비아에서 맞췄었는데요,

3년째 정말 잘 쓰고 있거든요.

침대가 미국가구인데다 크기도 어마어마해서 항상 맞춤침구밖에

구입할 수가 없는데 라노비아가 있어서 참 든든합니다.

원래 샘플사진으로는 하늘색이 있었는데,

저희 침대에는 노란색이 어울릴 것 같아서 노란색으로 선택했어요.

정말 잘 선택한 것 같아요.

극세사침구 처음 써봤는데 정말 부드럽고 포근하고 ㅠㅠ

계속 자고 싶어지더라구요..

겨울엔 역시 극세사구나..

남들이 하는 이유가 다 있구나 ㅋㅋㅋ 느꼈습니다 ㅋㅋㅋㅋ

 

 

겨울이불 예쁜극세사침구세트 맞춤침구 구입후기 사진 1


저희 덮는 겨울이불을 안쪽에 따로 솜을 넣을 수 있게 얇게 제작했는데,

얇은 그대로 덮어도 춥지 않아서요, 겨울이 지나면 다시 보내서

안에 솜을 더 넣고 아예 누빔처리를 해야할 것 같아요.

저희집 이불솜이 워낙 두껍다보니 솜을 넣었다 빼는 것도 일이더라구요.

사장님 봄되면 보낼테니까 싸게 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름이불도 사고싶은거 벌써 골라놨는데 여름이 오려면 아직 멀었네요ㅠㅠ

즐거운 마음으로 기다립니다 ㅋㅋㅋ

 

겨울이불 예쁜극세사침구세트 맞춤침구 구입후기 사진 2

 

 

위에 올려주신 고객님의 후기글 겨울이불 상품은

<시안/옐로우색상> 입니다. 색상은 옐로우컬러와

그레이컬러 두가지가 있습니다.

착번아웃 고급 마이크로초극세사 상품 입니다

진드기방지,알러지가드.전정기방지 처리가 완벽하게 이루어진

순수 국내 원단으로 제작된 최고급 상품 입니다.

 

 

 

후기글을 올려주신 고객님 댁의 침대처럼 

라지킹사이즈로 맞춤침구로 제작이 가능하며.

구성 또한 원하시는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극세사제품은 굳이 피부에 닿지 않는 매트리스커버나

침대커버는 면원단으로 제작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구입을 하실때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것 같습니다

 

라노비아 홈페이지에 가면 더 많은 예쁜극세사침구

상품을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lanovia.co.kr 라노비아 공식홈페이지

 

 

 

 

 

 

위의 상품들이 있는 라노비아 홈페이지

주소로 바로 가시려면 여기 를 클릭하세요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라노비아 고객센터 080-263-0123

02-2272-0123 010-5289-3262 로 연락주시면

자세한 제품에 대한 상담을 하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