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노비아/라노비아 고객후기

동대문이불 예단이불 신혼침구 구입후기

by 라노비아 2013. 12. 1.

동대문이불 혼수 예단이불 신혼침구 구입후기

많은 신부님들이 결혼을 앞두고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혼수예단이불,신혼침구 준비입니다.

다른 선배 신부님들이 구입하고 좋다고 하는

인증된 곳을 선택하여야 후회가 없다고

생각하여 커뮤니티 카페를 통해 서로

친절하고.품질좋은 예단이불,신혼침구 구입후기를 서로 공유합니다

오늘은 동대문이불 전문 라노비아를 방문하고

올려주신 구입후기를 고객님들께 소개하고자 합니다.

 

......................................................................................

 

[출처] 신혼침구,예단이불,친척들 이불 까지 준비 끝。

(무료결혼식지원센터★결혼준비/웨딩홀/결혼비용/예식장/준비과정)

|작성자 하늘이푸른그녀

 

저희 예랑이네는 친척들이 왜 이렇게 많은지..

챙겨드려야 할 분들이 너무 많은거에요.

저는 당연히 예단이불만 보내면 될꺼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알고 봤더니 외 할머니도 챙겨야 하고, 큰 어머니,

작은 어머니까지 이불은 3채를 더 해야 한대요.

이 소리 듣는 순간 너무 멘붕 오더라구요..진짜 너무 하다는 생각도 들고,

그래도 어떡하나요? 결혼하겠다고 결심했으니 억울하지만 챙길 수 밖에...

엄마도 마음 비우자며 라노비아 침구가 무결 회원들에게

알뜰하게 해준다는 이야기를 듣고 전 동대문이불 라노비아로 찾아 갔습니다.

 

 

 

먼저 맨 오른쪽에 있는 이불은 큰집으로 보내구요..

지금 만지고 있는 솜감은 저희 신혼침구에 넣은 솜감이에요!!ㅎㅎ

남자 사장님이 셨는데 너무 친절하게 상담 잘해주시더라구요!!

어차피 이불도 많이 해야 하니까 여러모로 체험을 열심히 했드랬죠.

 

 

동대문이불 예단이불 신혼침구 구입후기 사진1

 

헤이리 골드라고 이건 예단으로 준비 했습니다.

이불 무늬가 엄청 중후해 보이고, 왠지 베르사이유 궁전이

생각나는 이불이라 이건 예단침구로 선택.

저희는 침구, 패드, 커버 까지 모두 했습니다~~

저희 엄마도  잘 고른거 같다고 하시구, 저희 시부모님이

워낙 센스있으신 분들이기 때문에 결정하는데 엄청 신중했다는거~

그래도 다행인게 반상기나 은수저는 하지 말라고 하셔서

부담이 줄었음...완전 다행 ㅠ

그것까지 다 받으시면 저 진짜 이 결혼 다시 생각 해 볼뻔 했음 ㅠㅠ

 

 

동대문이불 예단이불 신혼침구 구입후기2

 

이건 노엘 침구 입니다. 이건 저희 신혼침구...

전 이렇개 뽀송한 느낌이 나는 침구를 좋아합니다~~ㅋㅋ

전 여름에도 에어컨 틀고 선풍기 틀고 이불을 둘둘 말고 자는 아이!

성격 참 이상한 아이 ㅋㅋㅋㅋ 엄마가 맨날 이불 그렇게

꽁꽁 덮을 꺼면 선풍기는 도대체 왜 틀고 있냐고..ㅋㅋ 맨날 뭐라고 하거든요.

하지만 전 ...아무 이유 없이 그런게 좋아요 ㅋㅋ

 

저희가 이불도 많이 사고 그래서 솜도 저희가 선택한 솜보다

한단계 업그레이드 그리고 베게 서비스

저희 여름이불 서비스 까지~~~

동대문 라노비아 사장님께서 서비스를 아주 팍팍 주셨습니다.

거기다가 저희 신혼집 생기면 집 꾸미라고

쿠션까지 2개 챙겨 주셨어욤...ㅎㅎ흐흐 ..이날 완전 기분 좋았습니다.

 

친척들이 많아서 이것 저것 챙겨야 하는 예랑이 덕분에

기분 안좋았다가 라노비아 침구 가서 스트레스 풀고온 예신...!!

여러분들도 이불은 꼭 라노비아 침구 가서

결정하세욤..진짜 후회 안하실 껍니다.


하늘이푸른그녀 회원님의 동대문이불 라노비아

구입후기글과 사진을 다시 보니
마음속에서 향긋한 봄기운이 느겨집니다.^^*

다소 느슨함과 나른함이 들때면 라노비아

고객님들께서 올려주신 후기를 읽어보곤 합니다

이럴때면 다시금 열정을 갖고 고객님들께 
정성과 사랑으로 더욱더 제품 향상에

노력을 기울여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됩니다.

동대문이불 라노비아 예단이불,신혼침구로

예쁘고 행복한 결혼준비 되시길 바랍니다 ^^*

회원님께서 올려주신 상품 원본 사진과

상품에 대한 설명 올려드리겠습니다

 

 

 

동대문이불 라노비아 예단이불로 추천하여 드리는

기능성 웰빙섬유 텐셀침구 <상품명-헤이리> 입니다

 

 

 

 

동대문 예단이불,신혼침구 전문
라노비아 공식 홈페이지 http://www.lanovia.co.kr
상담문의하기 080-263-0123, 02-2272-0123
모바일 상담 010-5289-3262
 
이불세상 후원업체 라노비아 오프라인 매장
동대문센터-동대문종합시장 건물내 1층 A동 1103-1107호
(지하철 1.4호선 동대문역 9번출구 방면)
성북센터-서울 성북구 동소문동4가 271번지 2층
(지하철4호선 성신여대입구역 4번출구방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