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재별/침구/커튼/색상별/테마별침구

호텔베딩/구스이불솜 라노비아 호텔베딩세트 컬렉션

by 라노비아 2013. 9. 16.

호텔베딩/구스이불솜 라노비아 호텔베딩세트 컬렉션

요즘은 호텔 및 숙박시설 외에도 가정에서 호텔베딩과

같은 느낌의 침구를 구입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호텔베딩이란 침구커버만이 아닌 안에 들어가는 충전재가 중요합니다

충전재로 주로 많이 구입하는 이불솜은 구스이불솜 이며

구스이불솜 또한 종류가 매우 다양합니다.

요즘은 인조 구스솜 이라고 하는 마이크로화이바

극세사이불솜도 포근하며 위생적인 느낌으로 많이 선호합니다

 

 

아래는 신혼침구로 폭삭하고 가벼운 느낌의

구스이불솜으로 호텔베딩을 꾸미고자 침구세트를

구입하신 라노비아 고객님의 후기 입니다

 

 

김** 고객님 구스이불솜/호텔베딩 구입후기

원본 복사글과 사진 입니다

 

 

 

 

 

 

 

이건 구스이불에 넣을 이불커버예요..호텔베딩세트로 많이 사용하는 것보다

더욱 부드러운 60수 면원단 이라고 하네요.감촉이 정말 좋았어요.^^


 

 

 

이건 직접 만져보고 느껴본 구스이불 입니다.

1200그램..두껍고 포근하고 좋았어요~

 

 

 

 

 

구스이불에 넣을 호텔베딩 이불커버 고르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지는 않았어요

단색으로 올화이트로 하려다가 조금 포인트 주려고 하다보니

이걸 딱 권해주셨는데 두말않고 신혼침구는 이거로 결정했네요.

화이트가 섞여 있어서 자주 세탁해야 하니

아래 특급호텔베딩세트도 하나 장만했구요  ㅎㅎ


 

 

 

제가 구입한 이불매장은 특히 호텔베딩처럼 포근한것으로

신혼침구세트 구입하고자 하시는 분들께 더더욱 강추하고 싶어요~

제가 저희집 근처 이불매장에서 가슴털 90%이상

900그램을 제가 구입한 금액의 3배 이상을 주고 견적 받았는데

제가 신혼침구로 호텔베딩세트 구입한 라노비아 에서는

구스이불솜 무게도 1200그램이고 가격도 훨씬 저렴했어요.

 

 

제가 추위를 많이 타서 좀 두꺼운 이불을 좋아하거든요..

호텔처럼 푹신하게 많이 넣으려면 가슴털 보다 깃털이 많이

들어가야한다고 동네 이불매장 사장님이 그랬는데.

제가 서울 라노비아에서 본 구스이불은 가슴털로도

훨씬 두껍고 가격도 완전 저렴했어요~

일단 제가 예단이불이랑 여름신혼침구 구입하고 만족한 곳이라서인지

말씀하는것 하나하나 믿음이 가더라구요.

마침 구스을 수입하고 통풍을 시키신다고 매장에 왕창 펼쳐놓고 있었기에

직접 만져보고 고를 수 있었어요~

 

 

 

 

 

 

 

 

 

 

 

위에 올려드린 구스이불솜/호텔베딩 침구세트

구입후기 처럼 가정에서 호텔같은 느낌의

침구를 구입하고자 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릴만한

모던하면서도 심플한 호텔베딩커버로 어울리는 침구세트를

올려드려 보겠습니다

 

 

라노비아 호텔베딩세트 신상품 컬렉션

 

 

 

 

라노비아호텔베딩 추천상품

고급 자수 침구세트-상품명/미케니

 

 

 

 

구스이불솜커버 호텔베딩세트

추천상품-상품명 LNS-005

 

 

 

추천상품-상품명 SU-03

 

 

추천상품-상품명 SU-12

 

 

구스이불솜/호텔베딩세트

 

상품명 SU-74

 

 

추천상품-상품명: 네이슨

 

 

상품명: 데님

 

 

화이트호텔베딩세트

 

상품명: 도무스

 

 

상품명: 도비라

 

 

상품명: 런던/그레이컬러

 

 

상품명: 롯지

 

 

상품명: 루시엘

 

 

 

호텔베딩추천상품

 

상품명: 리버티/그레이 컬러

 

 

상품명: 리베/블루컬러

 

 

상품명: 리베코/화이트컬러

 

 

 

상품명: 마리/브라운 컬러

 

 

 

상품명: 머쉬-네이비컬러

 

 

 

호텔베딩/구스이불솜 라노비아 호텔베딩세트

 

상품명: 모마/블랙컬러

 

 

상품명: 미드웨이

 

 

 

상품명: 베르

 

 

 

 

상품명: 뷰일

 

 

 

상품명: 1인치 스트라이프

 

 

 

상품명: 앙상블/블루컬러

 

 

 

상품명: 캐빈/블루컬러

 

 

 

 

상품명: 코젠/블루컬러

 

 

 

상품명: 파리/핑크컬러

 

 

 상품명: 클라이드

 

 

 

상품명: 파커

 

 

 

 

상품명: 포모나

 

 

 

 

 

다양한 호텔베딩,구스이불솜커버 등 예쁜침구와 커튼 제품에 대한

궁금하신점은 고객센터로 전화를 주시거나 게시판을 통해

자세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라노비아 매장은 성신여대입구역과 동대문매장 두곳에서 운영되오니

편리한 곳으로 방문하시어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매장을 방문하실 때는 하루전 미리 예약을 하시면

더욱더 편리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라노비아 모든 제품은 고객님의 선택에 의해 맞춤 됩니다

오프라인 방문이 어려우신 해외거주,지방거주 고객님은

온라인을 통해 상담을 받아 보시거나

전화상담을 통해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