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노비아/라노비아 고객후기

♥호텔침구 신혼침구세트 구스이불솜 호텔신혼침구 구입후기

by 라노비아 2013. 6. 18.

♥호텔침구 신혼침구세트 구스이불솜 호텔신혼침구 구입후기

요즘 호텔침구 구스이불솜을 찾으시는 분들이 참 많으신것 같아요.

특히나 신혼침구로 폭삭하고 가벼운 구스이불솜에 호텔침구처럼

화이트컬러나 혹은 화이트바탕에 약간의 포인트를 준 침구세트들을

많이 선호하신답니다. 호텔침구를 검색하다 네이버 생활정보 카페에

올려진 라노비아 고객후기가 눈에 띄기에 고객님들께 소개하여 드립니다

또한 호텔침구를 선호하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구스이불솜을 넣으면 더욱 폭삭하고 세련되고 청결한 느낌으로

사용하기 좋은 커버류도 추천하여 드리겠습니다.

 

 

호텔침구/구스이불솜 신혼침구세트 고개후기

라노비아 성북센터에 방문하신

김** 고객님의 정성담긴 후기글과 사진 입니다

라노비아 방문후기는 홈페이지 고객후기 게시판 보다는

고객님께서 운영하시는 블로그 혹은 소속된 카페 등에

올려주시는 경우가 더 많으신것 같습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호텔침구 고객 후기는 

네이버 생활정보 카페에 올려진 것입니다.

 

......................................................................................................................

 

김** 고객님 혼수이불 구입후기 원본 복사글과 사진 입니다

 

이번엔 구스이불으로 특급 호텔침구세트 신혼침구 장만했어요~~넘 신나요~~

전화로 예단이불도 준비하고 신혼침구도 장만했어요~

이번엔 호텔침구세트 처럼 감촉좋고 포근한 이불 장만하고 싶다 생각했는데

직접 눈으로 만져보지 않으면 안될것 같아 달품 팔고 서울까지 상경했답니다~

주구장창 폭풍검색질하다 종류가 어마어마하고 너무 예쁜 침구들이 많은

사이트 발견하고. 린넨으로된 신혼침구 장만했어요.

당첨~받이보고 너무 맘에 들기에..일단 안심하고 에라 모르겠다 하는 반신반의한 마음으로

다시 또 자수가 놓아진 예단이불을 장만했지요~~~

우와~~완전 대박~~~~!! 시어머님 완전 짱 좋아하시고..

세팅해놓은 시부모님댁 가보니 더욱 고급스럽고 좋았어요.

레떼님들의 의견도 수렴되고 시어머님께 사진도 보내드리고 결정한거라

만족도고 더 높았을수도 있겠지만~예단포장이며..하나하나..나무랄데가 없었어요

카페활동 많이 하지 못하는데..레떼 후원업체는 아니지만 레떼님들도 소개를 많이 해주고

어느정도 인지도가 높은 사이트이고..자진해서 후기를 올리고싶은 마음이 드네요~

종류가 일단 많으니 마음에 드는것을 쏙쏙 고를 수 있어 좋은곳이구요~

레떼님들중 까다롭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완전 강추합니다.

 

 


이건 구스이불에 넣을 이불커버예요..호텔침구세트로 많이 사용하는 것보다

부드러움이 더 좋은 고급이라고 하네요. 감촉이 정말 좋았어요.


 


이건 직접 반져본 구스이불 입니다. 1200그램..두껍고 포근하고 좋았어요~


 


구스이불에 넣을 이불커버 고르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지는 않았어요

단색으로 올화이트로 하려다가 조금 포인트 주려고 하다보니

이걸 딱 권해주셨는데 두말않고 신혼침구는 이거로 결정했네요.

화이트가 섞여 있어서 자주 세탁해야 하니 아래 특급호텔침구세트도 하나 장만했구요  ㅎㅎ

 

제가 구입한 이불매장은 특히 호텔침구처럼 포근한것으로

신혼침구세트 구입하고자 하시는 분들께 더더욱 강추하고 싶어요~

제가 저희집 근처 이불매장에서 가슴털 90%이상

 900그램을 제가 구입한 금액의 3배 이상을 주고 견적 받았는데

제가 신혼침구로 호텔침구세트 구입한 곳에서는

그램수도 1200그램이고 가격도 훨씬 저렴했어요.

 

 

 

제가 추위를 많이 타서 좀 두꺼운 이불을 좋아하거든요..호텔처럼 푹신하게 많이 넣으려면

가슴털 보다 깃털이 많이 들어가야한다고 동네 이불매장 사장님이 그랬는데.

제가 서울에서 본 구스이불은 가슴털로도 훨씬 두껍고 가격도 완전 저렴했어요~

일단 제가 예단이불이랑 여름신혼침구 구입하고 만족한 곳이라서인지

말씀하는것 하나하나 믿음이 가더라구요.

마침 구스을 수입하고 통풍을 시키신다고 매장에 왕창 펼쳐놓고 있었기에

직접 만져보고 고를 수 있었어요~

 

 

 

이불커버는 특급호텔침구처럼 화이트로 된것 한세트랑 회색과 흰색 섞인거

두개를 구입했어요.모두 풀로 2세트 구입하려고 하니 사장님께서 매트리스커버는 자주 세탁을안하니

하나만 구입해서 겸용으로 사용해도 두가지 색상 무난하다고 절약할 수 있게 해주셨네요

무엇보다 울 예랑이가 구스이불 보더니 완전 신났어요~

호텔같다나.누워보고 만져보고 비벼보고 ㅋㅋ

겉커버도 예랑이가 맘에 드는거로 구입했지만..예랑이가 저리 좋다고하니

저도 걍 꽃은 당분간 자제해보려구요~~~

저희는 신혼침구는 린넨으로 여름침구 1세트랑

사계절용 구스이불으로 2세트 구입하고

손님들 내줄것은 구입 아직 안했어요.

차차 또 구입해야하는데 이건 나중에 구입하려구요

호텔침구 찾고 디자인 까다롭게 고르시는 분들을 위해~추천드리고 싶은곳이랍니다.

후회없을것같네요~~덧글 주시면 도움드릴 수 있도록 답변 드릴께요~

더운데 고생많은 결혼준비하는 분들..힘내소서~~~~~!!

 

 

♡ ♡ ♡ ♡ ♡ ♡ ♡ ♡ ♡

 

김** 고객님의 호텔구스이불솜 신혼침구세트

구입후기 글과 사진을 다시 보니

마음속에서 새롭고 상쾌한 활력이 느겨집니다.^^*

다소 느슨함과 나른함이 들때면 라노비아

고객님들께서 올려주신 후기를 읽어보곤 합니다

이럴때면 다시금 열정을 갖고 고객님들께

더욱 더 정성을 다하고 제품 향상에

노력을 기울여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됩니다.

라노비아 고급 호텔구스이불 신혼침구세트로

예쁘고 포근한 신혼 되시길 바랍니다^^*

..................................................................................................................................

 

 

김**님이 올려주신 호텔식 화이트 신혼침구의

상품명은 <도무스> 입니다. 아래 자세한 이미지를 올려드려보겠습니다.

 

 

고객님께서 후기 올려주신 화이트 호텔침구

<도무스> 쟈가드 원단에 대한 상세 설명 입니다

 

 

 

 

고객님께서 후기 올려주신 화이트 호텔침구에 포인트를 준

그레이컬러의 침구세트의 상품명은  <미드웨이> 입니다 

미드웨이 단색침구는 고객님이 원하는 원단으로 제작이 가능합니다

40수원단, 60수원단,80수원단 등 다양합니다

 

 

 

 

라노비아 모든 제품은 고객님의 선택에 의해 맞춤 됩니다

라노비아 오프라인 매장은 서울

동대문종합시장 성신여대역 근처

두곳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방문이 어려우신 해외거주,지방거주 고객님은

온라인을 통해 상담을 받아 보시거나

전화상담을 통해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맞춤이불/맞춤침구/맞춤커튼 전문 

혼수이불 전문 라노비아 쇼핑몰에는

다양하고 예쁜침구/커튼 상품이 많이 있습니다.

 

www.lanovia.co.kr

02-2272-0123, 080-263-0123, 010-5289-3262

 

 

 

요즘 유행하는 호텔침구 중 신혼침구

추천상품 몇가지 올려드리겠습니다

 

 

 

 

 

 

 

 

 

 

 

 

 

 

 

 

 

 

 

 

 

 

 

 

 

 

 

 

 

 

 

 

 

 

 

 

 

 

 

 

 

 

 

 

 

 

 

다양한 호텔침구,신혼침구 등 예쁜침구와 커튼 제품에 대한

궁금하신점은 고객센터로 전화를 주시거나 게시판을 통해

자세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라노비아 매장은 성신여대입구역과 동대문매장 두곳에서 운영되오니

편리한 곳으로 방문하시어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매장을 방문하실 때는 하루전 미리 예약을 하시면

더욱더 편리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라노비아 모든 제품은 고객님의 선택에 의해 맞춤 됩니다

오프라인 방문이 어려우신 해외거주,지방거주 고객님은

온라인을 통해 상담을 받아 보시거나

전화상담을 통해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www.lanovia.co.kr

02-2272-0123, 080-263-0123, 010-5289-3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