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노비아/라노비아 고객후기

♡동대문이불/동대문 혼수이불 구입후기

by 라노비아 2013. 3. 22.

 

♡동대문이불/동대문 혼수이불 구입후기

라노비아 동대문매장 방문하시고 올려주신 혼수이불 구입후기 입니다

결혼을 하면서 예비신부님과 친정어머님께서 많이 고민하시는

예단삼총사를 라노비아에서 준비 하셨습니다.

예단이불,반상기,은수저등 혼수준비 일체를

라노비아에서 준비하신 카페회원님의 후기글과 사진 입니다

많은 고심을 하고 선택하신 라노비아 라고 하신 후기

원문글을 다시 보니 더욱 흐뭇한 마음이 가득합니다.

라노비아 혼수이불 구입후기는 홈페이지 고객후기 게시판 보다는

고객님의 블로그와 혹은 카페 등에서 더 많이 볼 수 있는것 같습니다.

라노비아 동대문매장과 성북센터 두곳중 아래 회원님은

성신여대입구역 4번출구방면 성북센터를 방문하여 주셨습니다.

 

 

 

*라노비아 동대문혼수이불 구입후기 원본 복사글*

 

[출처] ♡라노비아♡ 폭풍감동.. 늦은후기ㅋ(좀.. 길어요)

(무료결혼식지원센터★결혼준비/웨딩홀/결혼비용/예식장/준비과정) |작성자 코코팜

 

9월초에 방문했던것 같은데..

벌써 11월에 코앞에 왔네요;;;;  이런...

 

라노비아를 방문하고 폭풍감동을 받았습니다... 사장님 나.. 어쩔 ㅠ_ㅠ

 

먼저.. 저는 의심이 좀 많고 호기심도 많은 소녀입니다..

예단을 준비하면서 여기저기 근.. 한달동안 남들 견적

쪽지도 받아보고 폭풍검색을 통하여 정보 입수 ㅋㅋ

많은 공부를 하였지요.. 자신감 충만이였으나..

근데.. 눈으로만 보다가 막상 구입을 하려니.. 이런.. 멘붕!!!

다리가 풀릴정도의 가격에.. 후덜덜...했어용..

박홍#. 자미#. ㅇ ㅏ오.. 예단이불계의 최고봉이죠 ㅋㅋㅋ

근데 한세트에 백만원 ㅠ_ㅠ   켁!!!

미루고 보고 또 보다가 엄마와 함께 라노비아 방문!!

문열고 들어가는 순간.. 미스코리아가 반겨주시는 ㅋㅋㅋㅋㅋ

사장님 너무 예쁘자나요 ㅠ_ㅠ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며 예단이불을 찾았어요!!

금색이 들어가되 노티 안나고 예뿐 ㅋㅋㅋㅋㅋㅋ

역시 사장님 능력자 ㅋㅋㅋ

어떤가요??

 

 

 동대문이불전문 라노비아 고객후기 사진1

 

동대문이불전문 라노비아 고객후기 사진2

 


이뿌죠? ㅋㅋㅋ

백개는 더 펴본거 같아요.. 죄송죄송... ;;;;;;;;;;;;;;;;;;;;

 

저희 엄마가 뭐 사러가면 참.. 금방 나오시는분인데요..

어머.. 한시간이나 ㅋㅋㅋㅋㅋ 계시더라는.. ㅋㅋㅋ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게 잘해주시니까.. 엄마가 기분좋게 제 이불도 한세트 쏘셨어요 ㅋㅋㅋㅋ

ㅇ ㅏ웅~ 조아조아 ㅋㅋㅋ

맘에드는 반상기도 같이 구입했어요 ㅋㅋ

시어머님이 은수저를 말씀하셔서.. 은수저도 함께!! 구매했어요~

사장님이 특별히 구해주셨네요 .. 이 감사의 말씀을 어찌 드려야할지.. ㅠ_ㅠ

예단 포장사진을 부탁드렸더니 카톡으로 보내주셨어요~ 무한감동 ㅋㅋ

아무래도 시댁가서는 사진찍고하기 어려울거같아서용..

자~ 사진갑니다~

 

 

요렇게 퀵으로 왔어용 ㅋㅋㅋ
 

 


너무 아름다워요..ㅠㅠ
 

 


은수저와 반상기 비단포장이에요~

 


안감도 색동으로 완전 고급스러움 물씬 ㅋㅋㅋ
 

 


순도 99.9%를 자랑하는 은수저입니다 ㅋㅋㅋ

남자여자 크기가 달라용 ㅋㅋㅋ
 

 


은수저 케이스~ 와우!!
 

 


고급스러운.. 은수저 한지포장..

사장님의 한땀한땀 ㅠ_ㅠ
 

 

 

이불 한지포장!!!

 

 

 


유명한 한국도자기 궁 칠첩반상기에요 ㅋㅋㅋ
 예단 갔을때.. 손님이 많으셔서.. 반상기 포장 사진 못찍었어요 ㅠ_ㅠ

으앙~~~~~~~~~~ 예술인데 ㅠㅠ

 

 

 

다시 봐도 정성이 한가득 예술입니다!!

어머님이 짱 좋아하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워서 어케 풀러보냐시면서.. 너무 아까워하셨어요 ㅋㅋㅋ

사장님 덕분에 점수 마니 땄어요 ㅋㅋㅋㅋ ㅇ ㅑ호~~!
 

 

 

 

그리고 저의 이불도 자랑해봅니다 ㅋㅋㅋ

신혼집에 끌고가서 기여코 침대위에 세팅해봤어요 ㅋㅋㅋ

땀나 죽을뻔 했다는..;;;;;;;;;;


완전 초특가 구매한 손님이불입니다 ㅋㅋㅋ

센스쟁이 사장님.. 패드 같은걸로 보내주셨어요 ㅠ_ㅠ  감동감동..
 

 


이건 엄마가 사줬어요 ㅋㅋㅋㅋㅋ ㅋ ㄲㅑ오 ㅋㅋㅋㅋㅋㅋㅋ
 이뿌지요? ㅋㅋㅋ

 

 


이건 여름꺼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가면 좋은거 못살거 같아서 미리 준비해두는 센스!!!

어째 사다보니 다 보라색만 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원색을 좋아하는데 말이죠 ㅋㅋㅋ

 

아무쪼록.. 라노비아 정말 강추!!! 고 퀄리티 합리적인 가격!!

방문만 해봐도 알아요~ ㅋㅋㅋ

 

사장님 넘넘 이뻐서 미모에 반하고..

대박 착한 가격에 또 한번 반하고..

너무나 맛있는 커피...(자꾸 생각나요 ㅋㅋㅋㅋ)

 

후기가 너무 길었네요;;;;;;;; 하하하;;;;;;;

벌써 한달반이 훌쩍 지났는데.. 아직도 생생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__)

 

 

적극 추천해준 대마왕밍키님 고마워요♡

우리 미모의 사장님도 킹왕짱♡

 

 



♡ ♡ ♡ ♡ ♡ ♡ ♡ ♡ ♡

 
코코팜 회원님의 동대문혼수이불 라노비아

구입후기글과 사진을 다시 보니
마음속에서 향긋한 봄기운이 느겨집니다.^^*

다소 느슨함과 나른함이 들때면 라노비아

고객님들께서 올려주신 후기를 읽어보곤 합니다

이럴때면 다시금 열정을 갖고 고객님들께
더욱 더 정성을 다하고 제품 향상에

노력을 기울여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됩니다.

라노비아 고급 혼수이불세트로

예쁘고 행복한 신혼 되시길 바랍니다 ^^*

 

코코팜 회원님께서 동대문이불 전문 라노비아에서

구입하신 혼수예단이불 상품 원본 이미지 입니다

상품명은 나비개량 한실세트 입니다

 

 

코코팜 회원님께서 동대문이불 전문 라노비아에서

구입하신 혼수이불 신혼침구 상품 원본 이미지 입니다

상품명은 모던체크 입니다

 

 

코코팜 회원님께서 동대문이불 전문 라노비아에서

구입하신 신혼여름이불세트 상품 원본 이미지 입니다

상품명은 링고/퍼플색 입니다

 

 

라노비아 모든 제품은 고객님의 선택에 의해 맞춤 됩니다

라노비아 오프라인 매장은 서울

동대문종합시장성신여대역 근처

두곳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방문이 어려우신 해외거주,지방거주 고객님은

온라인을 통해 상담을 받아 보시거나

전화상담을 통해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맞춤이불/맞춤침구/맞춤커튼 전문 라노비아 쇼핑몰에는

다양하고 많은 예쁜침구/커튼을 보실 수 있습니다

www.lanovia.co.kr

02-2272-0123, 080-263-0123,

010-5289-3262

 

 

라노비아 고급 개량한실세트를 컬렉션해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