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노비아/라노비아 고객후기

♡<신혼침구세트>모던스타일 신혼침구세트 후기

by 라노비아 2013. 2. 10.

 

♡<신혼침구세트>모던스타일 신혼침구세트 후기

결혼을 앞두고 신랑 신부님 사용하실 신혼침구

 준비하시고 올려주신 라노비아 고객후기 입니다 

라노비아 방문후기는 홈페이지 고객후기 게시판 보다는

곳곳의 고객님 블로그와 운영하시는 카페,

소속되신 카페등에 올려주시는 경우가 더 많으신것 같습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고객후기글은

결혼준비카페에 가입하신 예비신부님께서

혼수준비로 예단이불 준비하시고

훗날 신랑 신부님 사용하실 신혼침구세트를

구입하시기 위해 라노비아 재방문 하시고

올려주신 정성스런 고객후기 사진과 글 입니다

 

 

♡ ♡ ♡ ♡ ♡ ♡ ♡ ♡ ♡

 

퀸마브 고객님의 라노비아 신혼침구세트

구입후기를 다시 보니 또다시 새롭고 행복한 느낌이 듭니다

다소 느슨함과 나른함이 들때면 라노비아

고객님들께서 올려주신 후기를 읽어보곤 합니다

이럴때면 다시금 열정을 갖고 고객님들께

더욱 더 정성을 다해야겠다,

최선을 다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라노비아에서 결혼을 앞두고 신혼침구세트

구입하신 퀸마브 신부님 예쁜 신혼집 꾸미시고

행복과 사랑 넘치시는 신혼 되시길 바래요^^* 

..................................................................................................................................................

 

*퀸마브 라노비아 신혼침구세트 구입후기 원본 복사글

 

라노비아 처음에 방문했을때는

예단을 맞추기 위해 방문했었는데요ㅎ

이번에는 신혼집 침구세트와 커튼을 맞추고 왔답니다~~ㅋㅋㅋ

처음방문때 사장님을 뵙지 못해 너무 아쉬웠는데.......ㅠㅠ

이번에 뵙게되었어요!!!

역시나 말씀도 잘하시고 친절하시고 정말 미인이셨어요!!

남다른 패션감각도!!ㅋㅋㅋ

저희 엄마도 멋쟁이신데~ 인정 하셨답니다~ㅎㅎ

이불도 커텐도 너무 잘 골라주셔서 신혼집이 더욱 빛날것 같아요^^ㅎ

회원이라고 가격도 저렴하게 해주시고

차도 주셨는데 너무 맛있었어요ㅎ

차후에도 다른것도 하게되면 이곳에서 할생각입니다^^

사진 올리고 갑니다~ㅎ

 

 

신혼침구세트 구입후기 사진 1

사장님 잠시 통화하실대 찍은거에요 ㅋㅋ 몰카네요;;ㅋㅋㅋ (화내시려나..^^;)


 

신혼침구세트 구입후기 사진 2

여러 연예인분들도 오셨던것 같아요~ 사진이 있길래 찍어봤어요 ㅎ 

 


 

신혼침구세트 구입후기 사진 3


저희 엄마와 사장님이 한번에 추천해 주신 신혼침구세트!!!

저와 신랑이 심플한걸 좋아하는데~

어찌 아시고 두분다 이걸 추천하셨어요 ㅎ

저도 마음에 들어서 한번에 오케이 ~!!ㅋㅋㅋ 


 

신혼침구세트 구입후기 사진 4

 

안방에 창이 두개인데 큰창에 걸어놓은 신혼커튼이에요 ㅎ

가운데 나무 모양없이 심플하게 하기로 했고

디자인은 나무빼면 거의 이거와 비슷하네요 ㅎㅎ
 

 

이건 작은창 창문가리는거에요~ 이름이.......

뭔가 어려운 단어로 있었는데..ㅋㅋ

기억이 안나네요 ㅠㅠㅋㅋ

 

 혼수이불로 준비하신 신혼침구세트/

상품명-모던침구세트 구입후기 원본 이미지 입니다

 

 

 

 

라노비아 모든 제품은 고객님의 선택에 의해 맞춤 됩니다

라노비아 오프라인 매장은 서울

동대문종합시장성신여대역 근처

두곳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방문이 어려우신 해외거주,지방거주 고객님은

온라인을 통해 상담을 받아 보시거나

전화상담을 통해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맞춤이불/맞춤침구/맞춤커튼 전문 라노비아 쇼핑몰에는

다양하고 많은 예쁜침구/커튼을 보실 수 있습니다

www.lanovia.co.kr

02-2272-0123, 080-263-0123,

010-5289-3262

 

 

 

 

♡신혼침구세트로 어울리는 모던침구세트 상품

몇가지 동영상으로 컬렉션해 보았습니다